"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제자가 되어 일천일백 세계비전을 이루는 생명의 공동체"
푸른초장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담임목사 소개

담임목사 최성철

그가 혹은 사도로, 혹은 선지자로, 혹은 복음 전하는 자로, 혹은 목사와 교사로 주셨으니 이는 성도를 온전케 하며 봉사의 일을 하게 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려 하심이라 (엡 4:11-12)

최성철 목사님은 이 말씀을 중심으로 푸른초장교회의 모든 성도를 온전케 하며, 봉사의 일을 하게 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게 하기 위해 말씀으로, 인격으로 훈련시켜서 각자에게 주신 은사대로 각자의 위치에서 이웃을 섬기며, 각 곳으로 주의 복음을 전파하는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사역에 초점을 맞추고 계십니다.

목사님은 경기공전 기계설계과를 졸업, 다년간의 직장생활의 경험과, 이후 수년간의 개인사업의 경험을 갖고 계시며, 만학으로 한국성서대학과 총신대 신학대학원(M.Div)을 졸업하셨습니다. 누구보다도 성도들의 삶의 정황을 잘 이해하고 위로와 격려로 성도들에게 다가서시는 목회자시며, 특별히 말씀사역에 최우선 순위를 두고 기도하며 진력하시고 계십니다. 또한 사랑 많으며 따뜻하신 정미자 사모님과 아들 지민이와, 딸 지은이와 함께 건강한 가정을 가꾸어 가심으로 많은 성도들에게 도전이 됩니다.

목사님은 우리 푸른초장교회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섬겨야 한다는 생각으로 이 일을 위해 한걸음씩 다가서고 계십니다. 앞으로 이 사역은 보다 더 현실적으로 드러나게 될 것이며 이 지역 사회에 꼭 필요한 교회로 더욱 성장하고 부흥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여, 구원의 확신(영생의 선물)을 안겨주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훈련하여, 일천 일백 세계비전을 이룬다!"

영혼의 양식